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MC몽 타이틀곡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5:52

    >


    가수 송가인이 MC몽의 새 앨범 타이틀곡에 피처링을 했어요.25일 뉴스의 취재 결과 송 카인은 최근 MC몽 더블 타이틀 곡 중하층의 나쁘지 않아의 '인기'에 피처링을 마쳤다.송・가잉은 TV조선"실수 트로트"에서 1위에 해당하는 " 진 "을 획득한 후 현재 연예계에서 가장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인물에서 MC꿈의 신곡 피쳐링에 참여하고 완제곡에 대한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르는 전망이었다.몽의 곡 인기는 유쾌하고 즐겁지 않은 곡으로 앞서 유출된 티저 영상으로 MC몽의 익살스러운 모습이 줄줄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송가인은 이 곡에서 유쾌한 멜로디에 더욱 힘을 쏟는 강력한 피처링으로 참여했다는 후문이었다. 또 음원 속의 송가인이 전하는 킬링 포인트도 존재해 더욱 화제가 될 전망이었다.배려심 있는 댓글이 너무 아름다워요.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인격권 침해, 허위사실 유포 등은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따라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건전한 댓글 문화의 정착을 위해 이용에 주의해 주십시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