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리여행, 파리증후군(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7:26

    파리여행, 파리증후군(신드롬) 조심하세요!


    >


    파리 증후군이라는 스토리를 들어봤는가?파리하면 예술과 낭만, 고풍스러움과 화려함 같은 것이었지만 파리도 어디가 나쁘지 않은 도시여서 평범한 사람들이 있고 장소에 따라 더럽거나 더럽지 않은 위험한 장소가 있다.프랑스를 방문한 외국인이 꿈꿔왔던 것과 전혀 다른 파리의 모습을 견디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이상과 동떨어진 현실을 마주하는 순간의 충격. 그것이 파리 증후군이었다  살다보면 견해와는 전혀 다른 한가지 일을 많이 할 수 있다.


    >


    혼자서 아무리 고민하고, 도와도 할 수 없는 일이었다 그런 엉뚱한 일에 직면하면 사람들은 쉽게 낙담한다.그러나 그런 일상적인 실망과 후회는 충분히 극복할 수 있다.파리증후군 같은 특수한 정신병이 아니라 인생에서 어떤 자신이 겪는 인고의 과정이기 때문이다.어떻게 받아들일 것인가 하는 차이가 있을 뿐.


    사람을 대할 때도 마찬가지다.정스토리는 친하다고 소견한 사람에게도 내가 모르는 초면은 분명히 존재한다.막무가내였던 사람이 신중한 조언을 할 수도 있고, 반대로 예의바른다고 생각한 사람이 지는 오전에는 농담을 던질 수도 있다.


    >


    깊이 아는 것은 그 중 하나였던 내 감정처럼 되지 않는 부분조차 하나하나 감싸안아가는 과정이었다  그런 것을 알 때마다 받아들인다고 말하면서도 실망하는 것은 어쩔 수 없다.사람은 자신도 모르게 의견에 쉽게 좌우되니까.그럼에도 불구하고 금세 자리를 떠나 자신들을 독차지하는 것이야말로 우리를 어른다움이라고 부르는 모습이 아닐까.알아간다는 것은 어쩌면 고통의 연속이었던 그 고통에 둔감할 수는 없는 그저 아픔까지 의연하게 견딜 수 있는 감정적 자세를 갖췄을 때.우리는 한 걸음 더 나아가고 누군가를 깊이 알 준비를 갖춘 것이다


    >



    하나 00테테로다면 너의 영어 운명이 바뀐다. [JHO하나 00가끔 영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