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예인 성폭행 성추행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18:59

    최근 연예인 성폭행 사건이 하루마다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아무 유행도 아닌데..


    >


    그런데, 언론 기사에 나오는 성희롱이나 성폭행 단어가 자주 등장하는데, 혹시 정확한 의미를 알고 있나요?그리고 연예인들이 왜 이렇게 성폭행으로 고소당한다고 생각하나요?


    일반적으로 사회생활을 하는 많은 사람들이 우연히 자신의 잘못으로 인해 이러한 성폭행 사건으로 비화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


    특히 연인사이에 있을 법한 배신감으로 많이 활용한다는 성과 관련된 이 의미의 단어를 네이버 지식백과에 나와있는 내용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예인 중 최근에 이름이 오르는 명단을 보니 유상무, 박유천, 이주노, 이민기, 이진욱, 이현도,, 모두의 남자 연예인입니다.


    >


    왜 이렇게 남자 연예인들만 이런 문제로 시끄럽게 세상의 이목을 끌까요?다름 아닌 한국의 성과 관련된 법적인 표현부터 찾아보면 알 수 있을 겁니다.


    먼저 성희롱의 의미는 상대방에게 성적인 수치심을 느끼게 하는 행위 또는 상대방이 혐오스럽다는 감정을 느끼면 이러한 행위가 바로 연예인 성희롱으로 문제가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


    예를 들어 남성 연예인이 술자리에서 만난 여성과 술에 취해 가벼운 키스를 하게 되거나, 아니면 약간의 남성의 힘을 이용해 여성의 몸을 더듬는 정도가 되어도 강제추행의 법의 테두리에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


    술 취한 남성만의 문제일지도 모르지만, 연예인과 함께 술자리에 가는 것이 예쁜 여성 팬이라면, 가벼운 부비부비를 오히려 원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결국 둘의 최종적인 기분과 느낌의 차이가 어떤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


    그렇다면 박유천, 유상무, 그리고 이민기의 성폭행의 의미는 무슨 의미일까요?강제폭력이나 협박으로 상대방에게 원치 않는 성적인 교접행위를 했다면 이런 의미의 법률 속에는 벗어날 수 없다는 것입니다.


    >


    자세히 이 단어의 뜻을 보면 남자 연예인들이 여자들에게 본인의 성기를 직접적으로 그녀의 체내 협박이나 폭력으로 사용해서 결국은 삽입을 했다는 뜻이라고 생각합니다.결국 성공(?) www.


    >


    보통 술집에서 우연히 만난 연예인이나 남자라면 여자도 어느 정도 취한 경우가 많다고 생각되고, 이런 정신이 몽롱한 상태에서 일어난 사건을 어떻게 법적으로 구분하는지 궁금합니다.


    >


    누군가 그 자리에서 처음부터 마무리할때까지 지켜본 사람도 없을거같은데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참고로 법적인 해석을 해석하기가 힘들어요ᄏᄏ그래서 법 전공은 아무나 못하는거에요.ᄏᄏᄏ


    >


    그럼 이번에는 연예인 성희롱의 경우는 어떨까요?지식백과의 성희롱의 의미를 알아보면 언어적 성희롱과 육체적 성희롱과 시각적 성희롱이 있습니다.


    >


    언어적인 경우에는 여성과 함께 있을 때 여성에게 음란한 대화를 하거나 상대 여성의 신체에 관한 표현을 비유하거나, 음란한 전화 통화도 포함되어 성적인 행위를 하자고 강요하는 행위, 그리고 성에 관련된 정보적인 내용을 보여주면서 유포하는 행위가 포함됩니다.


    >


    육체적인 경우에는 말 그대로 상대방의 몸을 손으로 만지는 행위가 포함된다.


    그런데, 미스에 의한 것인지, 의도적으로 여성의 몸을 만지는 것도 중요하다. 하지만 그런 허그도 상대방이 싫어한다.당연히 이 법의 테두리에서는 벗어날 수 없습니다.서로 기쁜 인사로 포옹도 그때의 기분에 따라 이렇게 법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그러면 시각적인 경우는 요전날 프로야구 선수가 자신의 승용차 운전석에서 문을 열고 갓길에 주차한 여성의 신체 부위를 나타내는 행위가 바로 이런 경우가 됩니다.발리맨이 가장 무서워하는 법입니다.ᄏᄏᄏ


    >


    그리고 야한 사진이나 야한 동영상이나 그림이나 낙서도 포함됩니다.옛날에 선조들이 몰래 보던 춘화도를 지금의 잣대로 보면 다들 벌금형이나 감방에 들어가 콩밥을 먹어야 하는 상황입니다.건강식이긴 합니다.ㅋㅋ


    >


    이렇게 성적으로 개방된 세상에 사는 남자들에게 말과 행동을 절대 하지 않고 살 수도 없고


    또 어느정도 친분관계가 있거나 약간의 연예감정이 있는 사이라면 누구나 아주 가벼운 신체접촉이나 둘만의 성적인 대화는 자연스럽게 오는데,


    >


    상대방이 이러한 상황을 본인의 의사와 다르다는 의미로 호소해 버릴 경우에는 말없이 파렴치범이 되는 것입니다.


    솔직히 남자 연예인들이 예쁜 사생활을 하는 사람들이라고 대변을 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입장에서 보면


    >


    지식백과의 법적인 의미로 알 수 있듯이 연예인이라는 신분 때문에 남달리 어렵게 이 문제를 풀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연예인들의 추문무혐의로 끝나는 부분이 이상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름대로 법적인 의미에 대해 찾아본 결과를 생각해봐도


    검찰에서도 정확히 이 문제를 풀 수 있는 한계도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


    둘만의 비밀스러운 행위가 외부에 알려져 강제적이냐 또는 합의적이냐의 문제를 얼마나 정확하게 구별할 수 있는가?앞으로는 국내에 있는 모든 방에 합법적으로 cctv를 설치해야 하나요?


    >


    그리고 화장실에 설치해 놓고 잘 관리하면 이런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ᄒᄒ


    국회의원도 깊이 고민해 보세요.전 국민을 위한 cctv 설치 의무화법 흐흐흐


    그냥 웃어봅니다.어이가 없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