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드벨벳 웬디 부상, 가요대전 리허설 중 무대 추락 ..SBS 비난 쇄도! 웬디 추락한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9:51

    레드벨벳 웬디, 가요대전 리허설 중 무대 떨어져 부상.골반-손목골절 중상 웬디 아닌 팬에게 사과 비판


    >


    여성 올림픽 이드 걸그룹 레드 벨벳의 멤버 웬디는 25한개 구로구 고척 스카이 돔에서 열린<에스비에스>(SBS)<가요 대전>, 리허설 도중 무대 아래로 떨어져서 부상을 받았다.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얼굴 부위 부상과 오른쪽 골반과 손목 골절이라는 의료진의 생각을 전했다.​ 웬디는 2층 터널의 무대에서 오 마이 걸의 승희, 여자 친구 은하, 엄마의 솔라와 애니메이션 OST를 부르는 방안이었으나 리허설 길 중 m높이의 리프트에 올랐지만 떨어졌다고 한다.<에스비에스>측도 공식 입장을 표명하고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사과했다.<에스비에스>는 "리허설 도중 레드벨벳 웬디가 부상하는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다"며 "레드벨벳이 가요대전 생방송 무대에 오르지 못해 팬 여러분 및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이어 "레드벨벳 웬디의 빠른 쾌유를 빌며 앞으로 출연진 안전관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일 것"이라고 덧붙였다.그러나 <에스비에스>의 빠른 사과에도 불구하고 비판 여론은 수그러들지 않고 있다.웬디는 그 프로그램 리허설 중에 부상을 입었는데, 웬디에게 전할 사과는 없고 시청자에게만 사죄했다는 점이었다 또 사고 경위에 대한 설명 없이 3줄로 작성된 사과문에 대한 지적도 이어졌다.​ 특히 레드 벨벳이 지난 23개의 신곡'사이코(Psycho)'로 컴백한 지 3개에서 사고가 하나 오쟈싱하고 웬디의 활동은 중단됐고 레드 벨벳 활동도 변동이 피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 또 부상 정도가 심한 만큼 향후 치료도 장기적으로 계속해야 한다고 예상하고 택지서, 우려의 목소리도 높다."웬디가 추락한 리프트 전날 BTS때도 스토리."논쟁!​ SBS의 사과문 성의에 펭속 하나에서 해산 논란까지 시끌시끌 ​, 걸그룹'레드 벨벳'메인 보컬인 웬디(본명 송승왕, 24)이 25한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 돔에서 열린 SBS가요 대전의 리허설 도중 리프트 오작동으로 무대 밑으로 전락하고 손목과 골반 골절.팬들은 그러자 새 SBS가 당사자인 웬디에게 사과하지 않고 생방송 무대가 취소됐다는 이유로 팬석을 하나로 해산했다며 반발하고 있다.


    >


    레드벨벳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웬디는 SBS가요대전 개인무대 리허설에 무대 밑으로 떨어져 다친 안타 카운티 사건이 발생했다며 곧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정밀 검사를 받았고 얼굴 부위 부상 및 오른쪽 골반과 손목 골절이라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고 밝혔다.이어 웬디는 병원에서 응급처치를 받은 다음 추가 정밀검사를 기다리고 있고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인 만큼 치료에 전념할 것이라며 레드벨벳의 향후 일정은 정리되는 대로 예고해 드리겠다고 전했습니다.SBS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사과했습니다.SBS는 "레드벨벳이 가요대전 생방송 무대에 진출하지 못해 팬 여러분과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레드벨벳 웬디의 빠른 쾌유를 기원하며 앞으로 SBS는 출연자 안전관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


    웬디는 SBS 가요대전 무대에서 오마이걸 승희, 여자친구 은하, 마마무 소라와 애니메이션 OST를 부르는 드림터치 코덱을 할 예정이었으나 무대에 변동이 생겼다. 다른 레드벨벳 멤버들도 같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할 예정이었으나 여의치 않아 불참했다.사전녹화한 레드벨벳의 신곡 "Psycho"의 영상은 당신이 방영했다.팬들은 SBS를 비난하고 있다.우선 SBS의 안전불감증을 지적하는 소견이 많았다.문제가 발발한 리프트는 전날 열린 BTS의 리허설 때에도 문제를 1우쿄쯔눙데ー을 간과했지만 결국 웬디는 큰 부상을 입을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이다 특히 골절은 장기간 치료가 필요한 큰 부상이라는 점을 들고 웬디가 시즌 아웃할지 모른다는 우려까지 나쁘지 않았다.SBS 사과문에도 불똥이 튀었다.정작 문제를 당한 당사자인 웬디에게는 사과하지 않고 시청자에게만 사과했다는 비판이었다.또 레드 벨벳의 생방송 무대가 취소됐습니다라는 이유로 400여 팬 석을 비우기로 했다 자결도 말다툼이 되었습니다.전국 각지에서 몰려든 팬은 SBS가 1방적에 펜 석을 해산시켰다고 강하게 반발했다.웬디 부상, SBS 무성사과 레이블컴백 처벌바란다 국민청원!


    >


    레드벨벳 웬디가 SBS 리허설 도중 추락 사고를 당해 중상을 입었다.그러나 SBS가 무성의한 사과만 남긴 채 입을 닫아 파문이 일고 있다. ​ 웬디는 25한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 돔에서 열린 '20하나 9 SBS가요 대전'리허설 무대에 올랐고 2m를 훌쩍 넘는 리프트로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해당 리프트는 다른 가수의 사전녹화 때도 의문이 제기됐던 장치지만 SBS는 이를 시정하지 않고 레드벨벳 리허설을 강행했다.결국 무대 간 이동장치마저 제대로 설치되지 않은 상태에서 스태프의 지시에 따라 이동하던 웬디가 리프트에서 떨어지는 대형사고가 발생했다.이 일로 웬디는 얼굴에 상당한 부상을 입고 오른쪽 골반과 손목 골절의 중상을 입었다."춤을 춰야 하는 걸그룹 멤버들이 얼굴과 골반에서 부상을 입었다는 것은 앞으로 가수생에게 치명적인 핸디캡으로 작용할 수 있는 큰 하나입니다.리프트는 높이에 위치해 있어 자칫 인명사로 이어질 수도 있었다.


    >


    그리고 SBS는 3개 뿐인 사과문에서 입장을 바꿨다"'가요 대전'의 리허설에서 웬디가 부상하는 안타까운 사고가 일어났다.그래서 레드벨벳이 생방송 무대에 오를 수 없게 되어 팬분들과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웬디의 빠른 쾌유를 빌며 앞으로 SBS는 출연진 안전관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일 것이라는 사과문이었다.팬과 시청자에 대한 사과만으로 사고 당사자인 웬디에 대한 사과는 없는 성의에 팬들은 분노했다.​ 레드 벨벳의 팬들은 '20일 9년 2월 25한가지 SBS가요 대전 레드 벨벳 웬디 추락 사고'라는 제목의 민원을 청와대 민원의 게시판에 게재했다. 작성자는 "SBS측은 진심이 아니었던 사과문을 게재하고, 사고가 일어난 원인을 정확하게 설명하지 않았다.사고 원인을 설명하기를 바라며 처벌할 만한 사고라면 처벌을 받기 바란다.두번 다시 이런 하나가어과에 안 되도록 도왔으면 좋겠어"라고 호소했다.해당 신청은 26개의 낮 3000여명에 달하는 동의를 끌어냈다.


    >


    웬디의 사인이기 때문에 레드벨벳의 컴백에도 빨간불이 켜졌다.특히 레드 벨벳은 24첫 발표한 이 앨범'더 리브 축제 피날레'가국 내 sound원 및 sound클래스 차트 1위를 석권한 것은 물론 전 세계 42개 영토 에테유은 주 탑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아깝다고 높다.특히 웬디는 '건강하게 활동하는 것이 올해의 소원'이라는 스토리를 해왔기 때문에 아쉬움은 더욱 커지고 있다. 레드벨벳 소속 SM엔터테인먼트는 웬디는 병원에서 응급치료를 받는 sound의 추가 정밀검사를 기다리고 있다.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인 만큼 치료에 전념할 예정입니다.KBS2'가요 대제전'무대는 최초의 동아리 회원들만 녹화에 참여했고, 레드 벨벳의 향후 쵸쯔쵸은에 대해서는 정리되는 대로 이야기 따릅니다"이라고 밝혔다.​ ​ ​ SM엔터"웬디 제외한 레드 벨벳의 멤버 4명의 일정 소화한다"


    >


    이 251'2019 SBS가요 대전'에서 손목 골절을 부상한 여성 그룹 레드 벨벳의 리드 보컬 웬디는 입원 치료에 집중할 예정입니다.웬디를 제외한 나머지 4명의 멤버는 통상적인 활동을 이어 간다.​ 261레드 벨벳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는 문서를 통해서"웬디를 제외한 레드 벨벳의 멤버 4명은 KBS가요 대축제, MBC가요 대제전에 츄루용헤 예정된 콜레보레이션 무대, MC등의 멤버 개별 무대만 참가하는 "과 "레드 벨벳으로 무대는 진척도 없다"고 했어요.SM엔터는 웬디는 현재 병원에 입원해 치료 중입니다.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치료에 전념하겠다고 덧붙였다.​ 웬디는 이 251 SBS'가요 대전' 생방송 전 사전 리허설 중 리프트 오작동으로 무대 아래로 추락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웬디는 그 사건 후 구급차로 옮겨졌다. ​ 이와 관련하고 SM엔터테인먼트는 문서를 통해서는 "웬디는 개인의 무대 리허설을 무대 아래 떨어져서 다쳤다 미안이 아니라 1이 발생했습니다"와 "즉시 병원으로 이동하고 정밀 검사를 받고 얼굴 부위의 부상 및 오른쪽 골반과 손목 골절라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은 "이라고 밝혔다.SBS도 공식 입장문에서 사전 리허설 중 레드벨벳 웬디가 다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웬디의 빠른 쾌유를 빌며 향후 안전관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사과문을 발표했습니다.이날 방송에서 레드벨벳 멤버들도 컬러버 무대가 예정된 상태였지만 불참했다.사전녹화를 마친 레드벨벳의 신곡 'Psycho'(Psycho)만 방송에서 공개했을 뿐입니다.​ 241이 앨범'The ReVe Festival Finale'(더 리브 축제 피날레)을 발표하고 타이틀 곡'Psycho(최고)'로 컴백한 레드 벨벳이 복귀 하루 만에 활동에 비상이 걸렸다는 소문이 잇따랐다.


    >


    <차후웅 SM 엔터테인먼트 입장문 전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