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맥경화란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9:28

    >


    동맥경화란 혈관 안쪽에 콜레스테롤이 본인의 중성지방이 쌓여 혈관이 좁고 지역이 굳어 지역에서 막히는데 이를 동맥경화라고 할 것이다.동맥경화를 비롯한 혈관 질환의 대부분은 겨울에 많이 발생해 본인의 증상이 더욱 심해집니다.혈관질환은 쿵하고 쓰러지는 경우가 많으므로 더욱 주의해야 할 것이다.도 했다 동맥 경화는 혈관 노화의 1종이기 때문 70퍼센트 이상 막히기 전까지는 전조 증상도 없어 평소 철저한 예방이 필요할 것이다.


    >


    동맥경화는 몸 속 곳곳에서 나쁘지 않은 상태로 나타날 수 있지만 뇌혈관에 나쁘지 않으면 뇌경색.


    >


    관상동맥에 자신감이 붙으면 협심증이에요.게다가 동맥 경화증은 눈에도 자신이 생기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혈압과 당뇨병 관리가 잘 안되면 당뇨성 망막증이 본인의 고혈압성 망막증이 생기는데 이는 실명의 주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동맥경화를 예방하는 비법으로는


    >


    동물성 지방 섭취를 줄이고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골고루 섭취하도록 하고 있습니다."고기여, 안녕히 계세요. "


    >


    유산소운동과


    >


    >


    전부 sound 배는 반드시 끊어야 합니다.술도 하루 1~2잔 정도로 줄이지 않으면 안 됩니다.따라서 혈관 노화를 촉진하는 스트레스를 조절해야 합니다.스트레스는 거짓없이 아무데도 빠지지 않네요.저는 다 sound도 안 마시고 술도 거짓말 없이 거의 안 마시는 편인데 결국 다이어트와 스트레스를 어떻게 하느냐가 관건이지요.모두 몸 밖뿐만 아니라 몸의 내부도 아름답게 관리하도록 합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