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당뇨 고혈압 비만의 원인은 전부 이것 때문이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22:57

    >


    당뇨, 고혈압, 비만, 현대인의 병이라 불리는 이러한 병은, 모두 같은 메카니즘이라고 하는 사실.!! 원인은 바로~귀에 거슬림<인슐린·저·항·성!!>


    현재 대사 증후군보다 고혈압, 당뇨, 비만이란 단어가 친숙하지만 20년 후에는<대사 증후군>라는 말이 더 익숙하리라 예상된다고 합니다.


    잘 아시겠지만 인슐린 저항성에 대해 간단하게 발레 버전으로 들어보겠습니다.


    몸에 포도당이 많이 들어가면 췌장에서 인슐린을 당시에 분비합니다. 왜냐하면 혈액내의 혈당은 하나 정상 레벨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인슐린은 당시에 마다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혈당치를 오산하는 역할을 잘 해보려고 합니다! 그런데 우리가 단 것 특히 메밀, 떡, 케이크 같은 거 먹고... 또 먹고...그러고 보니??? 인슐린이 끊임없이 과다하게 분비되기 때문에 혈액 내에서 항상 부유하고 있습니다.유야무야 인슐린이 잘 하려고 했는데 정말 많이 있어서 피곤해서 제 기능을 못하겠어요.민감하게 반응하지 않는 거죠.즉석 인슐린 저항성, 이해가 됐죠? 그런데 인슐린이 많이 분비된다는 것은 몸 상태가 살찌기 쉬워진 sound를 말합니다.


    따라서 위의 질병의 원인인 <인슐린 저항성>을 반드시 개선시켜야 합니다.그리고 오늘 다이어터들에게 주는 뜻깊은 글 한 줄!


    >


    어제보다 스님들의 건강을 응원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