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 넷플릭스 미드 추천! "하이틴 주인공 로맨스, 스릴러, 판타지 편"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7:44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10대가. 스릴러, 로맨스, 환타지입니다. 개인적으로 로맨스가 주된 이야기의 현대물에 그다지 흥미가 없습니다섴www로맨스는 잘 모르겠습니다. ㅜㅅㅜ 그러나 다른 것은 아이들이 주인공인 것 그에은츄은아헤요.시작하기 전에 다시 주의 사항(1. 순전히 제 개인의 취향 1000%에 열린 추천사입니다 제 개인의 취향이라는 것은 시대물과 역사물처럼 옛날 이예기 본인, 요리, 소식품 본인의 머리를 쓰는 스릴러, 빠른 속도의 액션, 판타지물도 자주 봅니다. (=자주 여행하는 판타지에서 소식품 본인에 오면 쿳봉잉눙 개인의 취향 웃음)2. 순서는 순위와 전혀 관련이 없슴니다. 3. 드라마를 추천하기 때문에 줄거리를 설명하고, 조금의 스포츠가 있슴니다.참, 왜 이렇게 많은 드라마를 봤느냐고 말하는 분이 기에싱덱.이게 넷플릭스에 있을 뿐이지 모두 신작인 건 아니에요! 오래 된 드라마도 있고 내가 추천하는 것 중에는 15년 이상 전에 보았던 것도 있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작품은 하이틴을 주인공으로 한 드라마를 고른 만큼 제가 추천하고 싶은 판타지거 본인 스릴러에서도 주인공의 한 부분이 십대인 것이 별로 중요하지 않다면 포함시키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건 후편과 후편에서 만 본인입니다!


    >


    요약:오메리카, 현대, 십대, 스릴러, 로맨스, 미스터리 한줄 평가: 평범한 거리에서 일어난 죽 소음을 시작으로 전혀 나쁘지 않아는 비밀 추천도:3.5/5일 939년부터 이어진 아치 만화책에 등장하는 인물들을 토대로 만든 드라마입니다. 그리고 아치코믹스 안의 이름과 외모가 최대한 그대로 나빠지는데 리버데일이라는 땅, 적발 소년 아치, 금발 소녀 베티, 흑발 소녀 베로니카, 모자를 쓴 저그 헤드 등이 등장합니다.리버데일을 이미 보고 계신 분이라면 아래 영상을 보시면 리버데일에 나쁘지 않은 인물이 만화로 그대로 나빠져 오는 것처럼 느껴지실 겁니다.


    영상 속 은빛 단발머리 소녀는 아마 어렸을 때 한번쯤 봤을지도 모를 마법소녀 사브리본인입니다. 본인 라에서도 방송했대요.


    그래서 드라마에서도 같은 뮤지클을 가지고 공연을 하는 장면이 나옵니다.:)뮤직눙 한개 분량 7초로 시작하는 것 보고가 될 수 있으니 2분 7초까지 보세요!그러나 만화는 상큼하고 발랄한 도도한 토대에 리바데ー루은 사실상 줄곧 어둡습니다. 날이 밝아도 어둡고 평화로운 작은 마을에서 한 소년이 강에 휩쓸려 사라집니다. 그러나 며칠 뒤 이마에 맞은 시신으로 발견돼 마을이 발칵 뒤집혔습니다. 그때 새로운 전학생들이 학교에 오게 되면서 마을에 얽힌 다양한 비밀들이 점차 밝혀지는데, 두아!


    >


    요약:오메리카 첫 0대, 자살, 마약 범죄 미스테리 스릴러 일렬 평가:무심코 던진 돌에 개구리는 맞아 죽는다.추천도:5/5넷플릭스로 만든 오리지날 드라마 속에서 최근 가장 뜨라고 주는 작품입니다. 청소년기에 마주칠 수 있는 청소년기부터 학교 안에서 시작되지만 피해자의 글은 신경 쓰지 않는 수많은 범죄가 어떻게 한 소녀의 대나무 소리를 초래하는지 다루고 있습니다.


    주인공 클레인젠슨은 어느날 테이프가 가득 들어있는 상자를 받게 됩니다. 우여곡절 끝에 (요즘 테이프를 들을 기계가 없어) 테이프를 들은 클레이는 깜짝 놀랍니다. 얼마 전 자살한 헤너베이커 목소리의 소음이 흐르고 있었거든요. 그러다 해나의 목소리 소음에 따라 해나가 죽을 때까지 겪어야 했던 일들을 다 같이 따라가면서 시청자들은 평화로워 보이는 고등학교 안에서 일어나는 갖가지 고통을 만나게 됩니다. 이야기가 어두워서 보기 어렵다는 분도 계셨지만 개인적으로는 가능하면 꼭 한 번 시도해 보라고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


    요약:미국 현대 10대 패션 막, 로맨스 일렬 평가:나, 좀 본 소리 하려면 한번 봐야 한다 드라마를 추천도:4/5때 미드 유행을 이끌었다고도 주는 매우 나는 유행 쟈크이다. 스토리웅 짧게 요약하면 조 브쟈잉 10대의 삶에 대한 이야기라고 한다. 거기에 도저히 관계도를 작도할 수 없는 지교은우이, 콩고물한 10스푼 정도까지 섹스 술, 마약도 약 5숟가락 퍼부어 최근 봐도 쟈싱룸. 좋은 패션도 5숟가락 정도 걸면 완성.그러다 보니 중독성이 꽤 있어서 한번 쓰면 못말리는 나를 발견하게 될 거예요! 오래된 드라마지만 전작 화이트골드에 자신 있는 주인공이 여기서도 주인 제공으로 자신이 있기 때문에 한번 스토리를 해봤습니다.카시프을 본 적 없는, 패션 괜찮아.에서 화려한 라이프 스타일 1을 좋아.다면 추천!


    >


    요약:판타지, 뱀파이어, 잔인, 첫 0대, 막, 로맨스, 삼각 관계한 쥬루표은:섹시한 뱀파이어 형제 간에 생각하고 싶다면.추천도:3.7/5토우와쵸쯔라이토에 의한 때문인지 일시 벰 파이, 어패류가 정내용 매우 몰렸는데요, 그 중 꽤 괜찮고 많은 인기를 모은 반 파이아다이아리ー이다니다. (원작은 뱀다가 토어의 첫 라이트보다 가장 먼저 나쁘지 않았다고 합니다) 솔직히 스토리가 복잡하지 않아도, 꽤 새롭지도 나쁘지도 않다.두뇌싸움이 있거나 예쁘지 않은 드라마는 아니지만..ᄏᄏᄏ 무심코 팝콘을 먹으면서 보고 있어서 우와~ 이름 첫학교에 가야하는데 끊기지 않아서 .. ᅮ 잠깐 한편만 더 볼까 .. きゃ 하면서 보는 그런 드라마입니다.여학생들이 좋아할만한 드라마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겠지만 제가 주위 성인남자에게도 추천한 결과 진입장벽이 높을 뿐 한번 보기 시작하면 계속 봅니다. 여느 때의 하이틴만큼이나 무척 예쁘지만 설정상 평범한 십대 소녀 엘레나 푸치아는 어느 날 전학 온 잘생긴 남학생을 만난다. 남학생에겐 숨겨진 비밀이 있는 것 같은데...


    >


    시즌이 갈수록 뱀파이어뿐 아니라 늑대인간에게도 마녀까지 등장하는 초초초초 판타지물이 된다. 피를 보든 말든 눈을 뗄 수 없는 흥미로운 사건들이 쏟아지고 현실을 잊을 수 있는 드라마를 찾다 보면 딱!


    >


    요약:미국 80년대 어린이, 스릴러, 미스터리, SF호러 일렬 평가:포시레키그이요미들과 SF공포의 빈티지한 만남 추천도:5/5의 주인공들이 다 어린 아이들이다. 따라서 형세 심각해도 네가 너무 귀여워.ᅲᅲ조용한 시골마을(항상 모든 처음에는 조용한 시골마을에서 처음 물고기 자신다움)에서 살던 귀여운 사총사 아이들 중 한 명이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집니다. 아이를 찾기 위해 친구와 아이의 가족이 고군분투하는 동안 정체불명의 한 소녀가 갑자기 등장하면서 관계하는 전체는 이상한 금시초문을 경험하게 됩니다. 꿀잼 꼭 보세요 :-D.개인적으로 시즌 1에서 끝내도 충분 했다고 생각했고, 시즌 2에서도 이대로 끝내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그만큼 한 시즌 마무리를 잘하겠다는 뜻이죠?아!그래서 80년대 문 화란 자카리안 옛 SF류를 좋아해서 여기저기에서 오마주를 발견하죠! 고스트버스터즈만 알고있어도 보면서 재밌을것 같아요.


    >


    요약:오메리카, 하나 0대, 미스터리, 막, 스릴러 일렬 평가:카시프가ー루의 미스터리의 버전, 위기의 주부들의 하이틴 버전 추천도:2.5/55명이 함께 있던 동료들의 한명이 실종됩니다. 그리고 실종된 소녀의 시신이 발견되고, 나락 A라고 칭하는 정체 모를 누군가로부터 메세지를 받기 시작하는데. 가볍게 보기만 하는 미스터리물이라 몇년 전에 밥을 먹으면서 본 적이 있는 드라마입니다. 팬이 많은 시즌 7까지 나오고 있지만 나는 시즌 2정도로 gg하고 포기했습니다. 까지 나오는 비밀이 많지만, 그 비밀의 대다수는 서로 표준예키울 하면 바로 해결되는 그런 비밀과 거짓말... 아, 왜 말하지 않냐고!!!라고 외치며 고구마 100개 먹은 안타까움과(각본가의 죄겠지만)등장 인물의 어리석음에 결화을 그만둔 드라마. 하지만 한 줄 평에서도 보셨듯이 위기 주부들의 하이틴 버전에서 (위기의 주부들이 더욱 재미있지만) 가십 걸스의 어두운 미스터리 버전이라 둘 다 재미있게 봤다면 한번 시도해 봐도 한동안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요약:미국, 2000년대 초 가족, 코미디, 1상, 성장 이야기 한줄 평가: 작은 마을에서 살미국인들의 1상을 살짝 포장한 드라마를 추천도:3/5의 딸의 역할을 맡은 배우가 너무 예뻐서 보기 시작한 드라마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검은 머리에 파란 눈이 너무 좋아요. ᅲᅲᅲ


    >


    나도 아직 시즌 하나 서울 있는 곳이라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없으므로 객관적인 것을 말보다면~2000년부터 07년까지 7년간 방송한 드라마이다, 계약상의 문제만 없으면 하나 0년 찍은 가능성이 있을 정도로 팬 층이 두터웠던 드라마입니다.1반 오메리카인의 삶을 사실 조부모가 부자라는 돈의 숟가락의 설정을 한 3숟가락 모양새. 아이가 하버드가 목표인 천재라는 설정도 약 3숟가락 걸면 완성되는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사가빠른편이라영어공부를하면바로이해하기어렵다고합니다. 제 생각에는 미국문화에 대한 이야기가 많아서 대사의 속도뿐만 아니라, 문화의 이해 차원에서도 알아듣기 힘들 것 같은데요.. 음..아직 시즌하나 초반이지만 개인적으로 어머니 로렐라이가 가끔은 당신 무례하고 눈치없어서 짜증나요.언제 만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www.


    >


    요약:영국 10대 마약, 범죄, 성장 이야기 한줄 평가: 힘들게라도 우리는 한 걸음씩 성장하고 있는 추천도:4/5


    한때 대히트를 쳤던 스킨스입니다. 각본, 음악, 영상 전반에 걸쳐 작품성이 뛰어나고 자신 있게 유명할 것이다. 그러나 너무도 마약이니까 음주도 한 0대 성관계, 서 프식쟈은 아이 같은 일이 적자인 신라(신라) 하게 넘치는 드라마와 미드 용두에 익숙하지 않다면 좀 충격을 받을 수 있는 스토리가 많습니다. 취향이 맞아야 잘 볼 수 있는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도 예전에 시즌 2까지 밖에 보지 않았습니다. 질풍노도라는 말에 걸맞게 다들 힘들게 사춘기 나날을 보내고 있지만 그것도 성장 과정이겠죠.


    재밌게 보셨는지요? ᄒᄒ 감정에 잘 맞는 작품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향후는 더 밝은 것을 가지고 온다고 했지만 하나 0대물이 생각보다 어두컴컴하네요 앞으로 예기는 정말 더 밝아요. 왜냐하면 시트콤 쪽이기 때문입니다. 후편을 가지고 올때까지는 아니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