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독감 예방, 회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2:38

    >


    독감을 예방하고 회복하려고 할 때 도움이 되는 독감에 좋은 음식은 어떤 것일까요?


    >


    녹차는 매년 끊이지 않는 구제역과 AI(조류독감)를 예방하는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국내 유기농 축산농가에서는 구제역과 AI에 대한 항바이러스 작용을 위해 녹차희석액을 가축에게 먹이고 있습니다. 조류독감 바이러스가 인간독감 바이러스로 변천되는거 아시죠? 녹차를 하루 1잔씩 아이에게 더 부드러운 타서 마시도록 하세요.


    >


    독감치료약 "타미플루"의 주성분은 시키믹산(shilimic acid)인데, 이 물질이 매실에도 함유되어 있다는 것은 잘 알려지지 않은 사실입니다. 매실을 녹차와 함께 희석시켜 가축에게 먹이면, 구제역과 AI 예방 효과가 배가 된다고 합니다. 올 겨울에 가정에서 녹차를 마시고 매실효소액을 희석시켜 마셔보세요.


    >


    면역에 좋다는 식품 종류가 아주 많은데요? 개개인의 체질이나 몸 상태에 따라 효능은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버섯은 면역에 관해 절대 배신하지 않습니다. 버섯의 베타글루칸은 면역력을 강화하는 면역물질인 동시에 과민반응을 방지하는 항알레르기 작용도 우수할 것이다. 단, 약용 버섯은 과량 또는 장기간 복용은 피해야 한다.


    >


    이번 겨울에 독감 증상의 특징은 고열과 함께 많은 환자가 근육통, 두통과 같은 통증상을 호소하고 신체 무력감을 호소한다는 것입니다. 몸살이나 심한 피로감이 있을 때에는 쌍화차가 모든 다류를 통틀어 가장 효과적입니다. 몸이 춥고 몸이 떨어질 때는 하루 1잔 내지 2잔, 쌍화차 한잔을 마시세요.


    >


    도라지가 기관지나 면역에 좋다고 하는데요. 사실, 밭에서 기른 재배 도라지보다는 야생으로부터 오랜 세월동안 스스로 온갖 풍파를 이겨내고 자생한 도라지, 야생도라지, 야생도라지, 다량의 사포닌 성분과 함께 강한 면역작용을 합니다. 야생에서 채취한 산도라지를 구입해 푹 끓여 마시면, 이른바 "속도라지"가 됩니다.


    >


    독감 예방에는 아시아 한의원의 면역 강화 치료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어린이 전문 한의원에서 아이 맞춤형 면역강화 치료를 시작해 보세요.



    #수원어린이독감예방 #수원어린이한식품 #독감예방 #인플루엔자회복 #수원어린이한의원 #수원어린이한의원 #소아한약 #소아한약 #소아한의원 #동탄어린이감기 #용인어린이한의원 #아토피한의원한의원한의원 #소아한의원 #소아소아한의원 #동탄아이감기 #동탄아이감기 #용인어린이감기 #아토피한의원한의원 #아토피한의원한의원 #한의원 #한의원 #한의원 #한의원 #한의원 #소아기 #유 # 동탄소 아한의원 # 영통 어린이 한의원 #아토피치료 #아이감기 #소아감기 # 중이염 치료 # 중이염 한의원 #아토피 #수원 한의원 # 영통한 의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