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 수술후 주의사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5:56

    백내장 수술 후 주의사항 인공수정체 삽입술


    >


    인간은 왜 나를 먹으면 아프게 했을까?아무래도 1건강하게 살도록 방치하면 없도에그와잉. 전에는 몰랐지만, 내가 와인을 먹고 가서 존경 칠로 사랑하는 나의 부모가 와인을 거둠으로써 밑과 둘 늘어나는 소 병에 맥 sound가 왕들이 아프다. 하지만, 아직 큰일이야. 병이 없어서 정이 이야기 좋았어..하지만 백내장 수술을 받아야만 하는..인공수정체 삽입술을 진행해야 한다는.. 이전에 스트레스가 많으니까, 비록 암에 걸리지 않을까? ​​


    >


    스트레스는 만병의 원인이래.. 어디 아프면, 내 감정이 찢어질 듯 아프다.다들 누구를 위해 그렇게 열심히 살 수 있나? 바로 자식을 위해 열심히 사는거지.. 이 늦은 가끔 부모님을 의견으로 글을, 아버지가 전체 얘기를 했다. 글씨는 보면 흐리게 보이면.. 돋보기로 글씨를 읽으면 항상 누워서 티비를 보는것을 괜찮다고 느낀다 이렇게 해서 꼭 불을 끄고 TV를 본다. 본인도 어렸을 때 그렇게 TV를 봤지만 성인이 되고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절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일년에 몇번이 본인이 될까? 근처라면 항상 맛있는거 사드리고 효도하고 싶은데.. 그런 귀추를 못하겠네... 무슨 변명이겠지?돈을 벌면 아무것도 안하시는 부모님도 자주 찾아가지 못하는데.. 어떻게든 살고 싶은 감정만.. ​


    >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 파파고 병원에 갔더니 백내장이라고 신고를 받았다고 한다. 노화로 인한 .. 백내장 수술을 해야 한다.슬프네 그래도 큰병은 아니라 다행이다그런데 문제는 한쪽만이 아니라 둘다? 아 정말.. 분하다. 한번에 두눈의 인공수정체 삽입 수술을 하지 못하고 따로 진행이 되었다.수술은 정내용이 아프다고 하셨다. 백내장 수술 후의 주의사항도 있지만 반드시 지켜야 한다.부작용과 염증이 없도록 하려면,, 에효야 차라리 내가 아프면 더 좋지..


    >


    연차를 써서 아버지와 함께 병원에 갔는데 감정이 형만큼 무거웠다 특히 아프신 많은 사람들이 모인 곳! 슬퍼하는 사람들을 보면 내 감정도 우울해지고. 우리 부모님은 걱정도 되고..


    >


    수정체 삽입 술이 끝나고 주의사항을 물었다. 약을 몇개 주셨는데 항상 넣어야 한대요.약마다 눈에 넣을 때가 달랐다.밤에 잘 때도 귀찮더라도 1어에서 넣으라고..그렇지 않으면 염증이 생기면.. 먹는 약이 있고.. 이렇게 해서 평상시에 빛이 눈에 들어오면 안 된다.특히 먼지는 말할 것도 없고, 그런데 나의 아버지 답답하다고 안경은 쓰지 않고 인공 수정체 삽입 수술 후, 주의 사항은 신경도 쓰지 않고 1에 카쇼쯔의 소리. 아.쵸은이에키. 왜 그러니~~ 그렇게 큰 1나에게..정말로 성격도 급하고 답답한 것을 참지 못하는 성격.​


    >


    다행히 최근에는 두 눈 모두 백내장 수술을 받았고 염증과 부작용은 발견되지 않았다. 앞으로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살았으면 좋겠다.우리 자신의 모든 부모님들.. 힘내시고 화이팅 하세요 그리고 수술 후 주의사항 꼭 알려주세요눈건강을위해 #백내장수술후주의사항 #백내장수술 #인공수정체수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