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역대급 노잼 주의) 여러분 부~~자되세요...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0:59

    [19년 11월 201부터 11월 301까지의 기록]


    >


    흔히 먹는 로켓 프레시 샐러드 마시단


    >


    고장에 또 새로 빵집이 생겨서 깜빡 하나 샀는데 몇 개 먹고 배불러서 처리하려고 했더니 전기 냉장고에 자리가 없어서 들어갈 수가 없었어.남은 빵은 다 딱딱해져서 부러진...


    >


    살구잼에 발라먹었는데...빵을 살때는 글쎄, 이쪽의 설탕도 버터도 안들어간다고 체크해놓고,ᄏ 설탕덩어리도 듬뿍 모순왕ᄏ등장ᄏ


    >


    어릴 때 아버지가 입술 깨물면 정말 무서웠는데 혼 내러 가10초 전이었거든.어느 순간, 무섭지 않은 조보료sound/웃음


    >


    피투성이!! 김혜식 필승이란 말 ᄒ 군대에서 꽤 본인 귀엽고 살았으면 이상하다고 ?흐흐흐 낯선 곳이 같지만 소견보다 잘 먹고 잘 산다.오코쿄


    >


    이가 아파~ 응 바로 연세춘치과입장해결에 꺼내고 바로 닫아줘


    >


    안녕하세요>_<불칭뇨로붕의 스마 1남자 등장 ​ 🕊🕊🕊🕊🕊 아니 포토 부스에 있으면서 왜 ios의 이모티콘 엔저 귀여운 파랑새가 없잖아요?​


    >


    웩-펜스모먼트로 셀카 마감


    >


    내 기준 올해의 영화랄까..? 캐롤과 비교하면 아라시윤희가 더 굿 유니언 니?유느이이야. ​ 누가 자꾸 생각 나서 웃소리 참았던 것을 빼거나 하나 0000점이야. ​ ​


    >


    서브웨이얌냥냥읍이말한냄새나는식사


    >


    스타벅스 블론드 원두커피는 좋아⇒ 리스트레이트 마키아토도 마시고 싶은데 검정색일때 러브라서 참는중 ᄏᄏ


    >


    샐러드 영롱


    >


    닭가슴살은 집에서도 먹고, 그래서 닭다리살과 합의를 해봤지만 달라진 게 없었어요.그대의 언어는 거짓이 아니라구.맛있어서 oundwwwww 노원역 투고 샐러드


    >


    오프셋에온나,영로와조마니랑커피마시면서,토픽은코수술천사와악마를보게둘이서이야기하라고하는것같아,현운이공헌하지마,껌나쁘진않으니까기여하니까--


    >


    나는 입이 무거워서 못 먹으니까 친국단독이야. ~~ 먹은 케이크.


    >


    겨울왕국을 보기 전에 뭔가 먹어야 한다는 분? 저는 고양이답게 스スナ으로 간단하게^


    >


    빨래터 집게도 어지간히 보려고 친친해서 심야에 보러 왔어.인투 디 앤, 너는.아아아아 ㅏㅇ 아~~🥶🌐💠 ❄ ️🌊 ​ 나는 단일이 별로였기 때문에 2편이 나쁘지 않아앗오입니다 엘사능력에 비해 지키는 왕국은 너무 까다롭게 재능낭비...캡틴마블급 울우주인가~www


    >


    힐링푸드 집앞 닭강정 전화해서 엄청 매운맛 크기 ⇒이러면 정예기 카칫얌 >_<


    >


    오, 내 립스틱은 히비스커스.잘 안 돼.친구와 공구함.


    >


    안녕, 향기가 너무 안 나. 쌈코트에 걸치면 스토리가 너무 겨울인 것 같아.다소리에는 어떤 향수를 모을까용 シェ샤넬 파리드빌, 내년 여름을 기다린다.


    >


    하경이에게 인증했다.하경이의 추천 하루만에 다 읽는 소음하하하


    >


    토피나트라테 먹었는데 달게 붙였네. 그래도 추가할걸 그랬어.


    >


    문턱에서 모으지 말고...일기 거짓으로 샀으니까​


    >


    완선이랑의 만남이었지만, 종찬이 ᄏᄏᄏ 뒷고기라고, 그대로 가져와줘서, 뭐가 먼지일지도 모르고(웃음) 그래서, 더이상 안할 것 같으니까, 계속 치우라고 말 안했어; 사람이 먹고 있는 디종찬이 소주 한 병 찍어서, 먹고 먹자 ᄏᄏᄏᄏᄏᄏᄏᄏᄏ 흐흐흐흐흐흑 하면, 피곤할 것 같아;;;


    >


    종찬이가 다 타고 있는데 왕이가 눈새처럼 계속 태운다고 시끄럽게 하는 걸 보고 있으면 맛없고 시시해서 내용을 줄입니다. 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


    >


    왕이가 팥빙수 뮤직을 부르고, 엄옷은 두꺼운 거 다 입고 팥빙수 먹고 있어. ᄏ


    >


    계속 뭘 씹어줬으면 하는 원 덕분에 맥까지 치고 먹는거야ᄏᄏᄏ


    >


    배불러서 잠자는 숲속 공전부* 들어가려고 쓰러져있는데 돗창코는 정말 개싫어TT 오랜만에 들어온 복마저 그냥 주르륵 새게 동공크기와비슷한실화냥w*잠자는숲의공전부:잠자는숲의공주님전부 ᅲ


    >


    wwwwwwwwwwwwwwww지금누가 공지를 쓰고있을까하는 감정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김종찬 그 와중에 태민이는 왜 안 써? 아악, 지적받으면 꼭 남 탓은 하는 편 wwwwwwwwwwwwwwwwwwwwwwwwww


    >


    여전히 흐릿한 카메라 화질...


    >


    점점 타들어가는 귤. 점점 장식되어가는데...


    >


    만든 귤을 먹고 사는 멜에서 인증을 받은 손톱 밑의 귤 껍질이 가득한 냄새 인증 사멜을 본 적이 없어서 헛되게 떠오르고 투 컵에서 최초로 우연히 만났을 때는 이럴 줄은 몰랐었는데...아직 7시(퇴근할 때) 하지 못했는데 쟤 왜 설거지까지 하지 않겠다는 눈빛으로 나를 노려봤다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느에피쇼루과 육감>_0~​ 사실 내가 박히고 해석한 거 마 학원 팀 ​


    >


    짜잔노원에 왔는데 영노원에 와서 뭘 먹었냐면


    >


    홍대아리를 먹었습니다.;;​


    >


    케이크상 먹으러 그 추운날 버스타고 돌아다녀서,, 그럼 이만줄일께


    >


    귤 이 5000원어치와 한 박스 8500원으로 감정했는데. 먹기 전에 상하는 걸 알기 때문에...


    >


    향을 피우려면 창문이라는 창문은 다 열고.추운겨울 목숨을 걸고... 향...


    >


    웹에서 꼭 보지 말아주세요.무바 1에서도 이렇게 큰데...깜짝 놀라면 미안합니다. ​


    >


    전세와 작가의 덧니를 보고 싶다.전세랑 작가의 책 재밌어..피프티 피프티 라고 해서, 자신이 작년에 선물해 준 책 덕분에만, 자신의 것이 된 작가인데, 자신이 있어야 너희 고마워❤️❤️


    >


    집 앞에 종유가 없는 쌍문동이지만 공릉동에는 본인도 남도 있던 딸기 샌드위치 저쪽이 먼저 들어간다.


    >


    날씨가 나쁘지는 않아 영감이 맞는데 신우 엄마를 만나는 건 정말 헷갈려.남매를 초월한 일란성 쌍둥이


    >


    케이크 주는...


    >


    김용하씨의 글은 정말 술술 읽히고 재미있는 글을 간단하게 쓰는 사람, 정말 싫증났다.그런데 하고 싶은 이야기 다 도우로쟈싱눙게 찐 ㅠ ​ 오직 두 사람, 제목으로만 봐서는 타우이우이다 감성 로맨스인 줄 알았는데 7여의 단편 모두 읽어 쟈싱소 생각한 것은.정스토림 가명감.감정 자신풍 습기​


    >


    개 sound에 개 sound로 반응해주니까 당황스러운 분; 할거면 끝까지 해라--노잼가면록.


    >


    태민이는 매번 하경과 세윤에게 거짓 스토리를 해요.안하면서 하는 척... 열 점점 뭔가를 하는 시늉.)요즘 다른 Google계정을 파다 히 지 르-음악과 V로거의 두(YouTuber창 마니님 료무님)만 구독 칠로 나머지는 읽지 않도록 하는데 그래서 책을 읽가끔 이런 두렵지 않으니까 많어서 넘 기쁘에도 갑자기 왜 독서열식일까?나 이상하다고 생각하지만 중학교 때 도서부였어. 아니, 아무튼 도서부 기질을 발휘 하고 책을 읽는다니까. 갑산다라고 멜러라고 하는 세영아.올해는 24권 다 읽었으니, 내년은 52권 읽는 것이 목표로 하고 싶습니다.그뎀오ー바ー나 그러면 48권 ㅋㅇㅋ ​ ​


    >


    다롄 집에 왔어요. 통통하게 보쌈얌이


    >


    칼국수 한 명을 명수대로 나누어 주는... 동상 추운 날이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선배임 할아버지^_^모두 많았어요. 빨리 돌아가세요. 춥습니다^^


    >


    저는 マネ이 절분이라 커피까지 마시고 갑니다.겨우 앉아서 먹은 레이어드. 허허...


    >


    고양이답게 다 처리했죠?


    >


    하늘이지만 그에은챠은앙 ​ ​ 날이 점점 추워져서 윤 따뜻하게 입구 윤 사랑 많이 하시궁 따뜻한 차 한잔 꼭 하고 융·일 2월을 좋아하는 태민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