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그맨 이상준 단골집 연안부두맛집 광희네횟집에서 식사!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3:03

    안녕하세요! 팬s입니다. 여러분 어떻게 지내세요?매일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겠지요. 저는 오늘 여러가지 일이 있었습니다. ↓회사에서 큰 실수를 하는 장미에게 부장님에게 크게 혼났지만, 물론 제 잘못이지만, 그래도 감정이 너무 아팠습니다. 하지만이렇게하면서좀더성숙한제가될수있겠죠? ᄒᄒᄒ 저는 요즘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습관을 하고있습니다. ㅋ


    그럴 때 1수록 어떻게 스트레스를 해소하려면입니다 저는 음식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성격이라 친구들과 연안부두 맛집으로 유명한 광희횟집을 다녀왔습니다.


    >


    >


    요기이가 바로 연안부두 맛집 광희의 횟집이다!! 저도 리뷰가 많아서 갔는데 가보니까 개그맨이 이상준씨의 단골가게래요!! 제가 또 이상준씨 굉장히 나쁘진 않아요.여기 계속 오면 만날수 있나요? 그리고 이상준씨 말고도 다양한 유튜브 스타들도 왔다 갔다 했어요! 어느 정도 자신감이 좋았다면 먹방 유튜브까지 와서 먹었을까요!!생생하고 자주 자신에게 왔던 연안부두 맛집 광희 횟집에 가봐야죠!


    >


    정담 60조 스키 국물이 자신이 온다는데 나는 아내 sound에는 믿지 않았지만 한번 들어 봅시다 후후후


    >


    >


    >


    연안부두맛집 '광희횟집' 내부입니다! 깨끗하게 잘나왔더군요! 회는 이런곳에서도 잘들어간다는거 알고있어요~스키 국물이 60권이 나 오지 않으면 안 되길래 이렇게 테이블이 너무 길면 이야기했습니다!!


    >


    >


    정 이야기 스키 국물이 60여권이 나쁘지 않고 왔습니다 저는 거짓 스토리인 줄 알았는데 거짓이었어요. 60여권이 나쁘지 않아서 오면 가끔이 많이 걸리는 것도 없이 그때 그때 바로 나쁘지 않고 오겠습니다!!그래서 코미디언 이·산쥰 씨의 단골 가게라는 나쁘지 않아도 깨달았습니다!! 별로 나쁘지 않고 맛있으면 직접 와서 먹어요. ㅋ


    >


    >


    >


    정스토리 사진으로 봐도 믿기지 않죠?이렇게 나와도 맛이 없다는 게 아니라 전체 맛있어요. 해산물이 전부 신선한 것이 느껴졌어요!


    >


    광어회를 시켰는데 사장님이 제가 사진을 많이 찍었으니까 이것도 와서 찍으라고 하면서 직접 보여줬어요. 사장님이 너무 재밌고 친절하더라구요!


    >


    >


    넙치회는 정말 맛있어 보이죠? 네 거짓없이 맛있습니다.웃음회도량도 아주 많이 나쁘지 않고 올까요...피부가 꾸준히니까요 도우루이삼 키이다 1프지앙가 죽어도 모르는 맛이라는 그 표현이 적절했습니다! 하니까 텔레비전 프로그램도 나쁘지 않고 YouTube의 스타도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진단했습니다!역시 연안 부두 미식의 광희의 횟집~!


    >


    이것도 정스토리 맛있었어요!! 매콤하고 낙지도 많이 들어있어서 야채를 올려서 식사와 함께 먹으면 그다지 행복하지 않아요!


    >


    >


    그리고 하이라이트의 마음을 먹여준 바닷가재까지! 저는 특별한 날이 아니면 바닷가재료는 잘 먹지 않지만, 오늘은 기분도 최고이고, 전에 먹었던 소요리도 맛있었기 때문에 바닷가재도 시도해 보았습니다! 가격도 그렇게 소견보다는 비싸지 않다구요!


    >


    바닷가재에는 고기가 많아서 먹을 때도 아주 간단하게 가르쳐주었어요!! 정말 맛있어요!!~~제가 먹어본 바닷가재중에 제일 맛있었던것같아요!


    >


    시원하게 물회도 시켜봤습니다.정말 어려서부터 각별한 음식을 가지고 있어서 만나지 않으면 백수 파처럼 먹네요!연안 부두의 음식 광희의 횟집은 1프지 없도록 맛 없는 맛있는 음식이 없었거든요!


    >


    >


    마지막으로 마를린느는 맛있는 매운탕입니다. 다들 쿡이죠? 맛있는 매운탕, 정연이가 얼큰해서 맛있었어요! 안에 생선이 많이 들어있어서 앞에 배부른데도 공기섭취를 시키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했어요.그만큼 정말 맛있다는 거죠?


    >


    아~ 홍합탕도 잊으면 안될뻔했네요ᄏᄏᄏ먹었던게 너무많아서 먹는순서도 헷갈리네요.홍합탕도 맛있어요!


    >


    언제나 그랬듯이 해는 이렇게 연안부두 맛집 '광희의 횟집'에서 든든한 한 끼를 섭취해 보았습니다! 각종 유튜버 개그맨 이상준씨의 단골집이라고 합니다! 그 이유를 알겠어요! 정말 쏘마싯은 음식이 엄청 많이 와서 맛있었어요!!


    60조 반상생 한 때도 못 받아 보는 데서 할지에 서야 받아 보려고는 정 이야기 행복한 하루였어요 생생함을 자신하는 연안부두 맛집 '광희횟집'도 추천한다.다른데로 가면 비싸서 맛있게 드시지 마시고 광희네 집으로 오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