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전자 주식 액면분할 자동차 부속주 CASE시대 자율주행 커넥티드 전동화 차량공유 남북경협 테마주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3:54

    2018년 4월의 마지막 날, 삼성 전자 주식이 액면 분할에 두 들어가탈소 3가지 사이의 매매 정지에 들어갔다.종합 주가 지수(코스피)의 비율에 15%가량 차지하는 IT반도체 대표 주식이 중단에 들어가면 반도체 업종이 하락하더라도 종합 주가 지수는 상승하는 지수의 왜곡이 매우 됐다.남북 경협 테마를 몰고 남북 정상 회담 이후 성공적인 판문점 선언으로 건설과 기계를 비롯한 관련 종목들이 하나지에히 상승하고 코스피와 코스닥에서 무려 17종목이 상한가를 기록했다.


    >


    20최초 8년은 주제의 연속이다.바이오 관련주를 시작으로 남북경협으로 이어지는 포괄적인 상승세는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마치 2007년을 회상시킨다.그 당시 조선 기계, 철강을 중심으로 역사상 최초의 2000포인트를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 눙데쵸쯔 0년이 지난 20최초 8년.. 남북 정점포들의 회담 성공적 판문점 선언으로 남북경협 관련주가 첫 상승, 건설 기계 철강 모두 힘찬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이어지는 이후의 주제는 무엇일까.


    >


    조선 기계 철강 시대, 다음은 자동차 화학 정유가 증시를 이끄는 차화 정의 시대가 왔다.그렇다면 2018년째 똑같은 패턴은 되풀이될까?코스피 전 업종에서 가장 저평가됐던 자동차 부분 품주로 다시 차화정의 시대가 오면 CASE 시대가 올 것이다 Connected cars(커넥티드) Autonomous driving(자율주행) Shared cars(차량공유) Electrification(전동화) 항상 역사는 반복됐다.


    >


    남북 경협으로 남북 교류가 가능해져 철도와 도로가 생기면 당연히 차량 수요는 증가할 것입니다.동시에 환경적 요소를 겸비한 친환경적인 전기 자동차와 수소 자동차의 공급도 하고 그를 반증하듯 최근 미세 먼지 관련 주식이 1재희 상승을 나타냈다.수소차는 공기청정기와 같은 기능을 합니다.차량 공유와 자율주행으로 IT 상승세도 이어집니다.4차 산업 혁명과 맞물린 CASE시대 도래 가슴 설레지 않는가?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