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메리카 LA 자유여행 총정리] 로스앤젤레스 여행 정보 총정리! :: LA 가볼 만한 곳, 필수 코스, 필수템 ::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7:16

    여유와 활기가 공존하는 곳! 다양성의 도시인 만큼 다양한 즐길거리! 이번에는 미국 캘리포니아, LA 여행을 위한 여행정보를 총정리했습니다.언제, 누구와 함께 떨어져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양한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는 미국 서부 최대의 도시, 로스앤젤레스를 알아보겠습니다.



    >


    가볍고 상큼한 여행의 시작! 그리하여 편안한 여행의 마무리! 아무래도 여행에서 가장 힘들고 지치는 순간은 제 몸만큼이나 무거운 캐리어를 가지고 이쪽저쪽 길을 헤매는 순간이 아닐까요?물론그여행이주는경험의일부이긴하지만스트레스없이편안한여행을원한다면!당신을위한LA필수아이템!LA공항-도심픽업샌딩서비스입니다.


    >


    땅덩어리가 넓은 미국인일수록 여행할 때도 차가 없어 곤란한 순간이 가끔 생기곤 합니다.그럴 때는 이렇게 현명하게 픽업/샌딩 서비스를 활용해 보세요! (우버나 택시보다 한층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광을 원하는 여행자들에게 최고의 LA GO 카드!


    >


    유니버설 스튜디오, 식스 후랏그스, 노츠 베리 팜, 워 아이덱 브로스 스튜디오 투어 등 로스 앤젤레스의 주요 명소를 모두 입장할 수 있는 만능 카드입니다!어트랙션 입장만 아니라 LA의 액티비티, 상점, 식당 등 다양한 장소에서 할인 혜택을 받게 될 것!​의 활성화 이후 141동안 유효하고 한번 구입하면 대부분은 여행이 끝날 때까지 성실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 경비를 최대 50%까지 절약할 수 있잇눙톡 sound쟈싱눙 GO카드.1정을 계획하다(후)가격을 비교하고 보세요.



    어느 도시에 가든 있는 것이 바로 이 빅버스 시티 투어입니다.그것만 믿고 탈 수 있는 빅버스! 로스앤젤레스의 빅버스 시티투어를 추천한다.아내 sound에 도착한 낯선 도시와 적응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비결! 바로 빅버스 시티 투어에 참가해서 도시를 둘러보는 거에요.주요 명소를 기준으로 도시 지리를 파악할 수도 있고, 아직 여행경로를 짜지 않았다면 버스를 타고 대략적인 여행을 계획할 수도 있습니다.


    >


    역시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내릴 수 있기 때문에 교통 수단을 준비하지 않아도 투어를 즐기고 원하는 장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그렇게 함으로써, 로스앤젤레스에는 한국어 가이드가 딸린 빅버스 시티 투어가 있습니다.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


    >


    할리우드 하면 떠오르는 것이 바로 이 명예의 거리!저 하나 960년대에 시작된 이곳은 할리우드의 전통을 그다 소리고 있습니다.2,400명에 가까운 배우들의 흔적을 사랑도 모르지만 이 거리를 한잔 즐기세요!"영화를 사랑하는 댁이라면 댁의 마리 썰매 타기의 명작 영화의 주인공들을 찾는 재미에 때때로 발길을 옮기려고는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글로맨스 차이니스 시어터]


    >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영화관인 허과인 글로먼스 차이니스 시어터! 조지 클루니가 할리우드를 방문했다면 이제 가봐야 할 곳이라고 언급해서 더 유명해지는 곳이에요.할리우드의 역사를 뒤로한 이곳에 꼭 가보세요!


    [그리피스 천문대]


    >


    영화 <라라랜드>를 재미있게 봤다면 그리피스 천문대에 대한 낭만이 가득했을 것입니다.영화 속 미아와 세바스찬이 첫 키스를 자신감에 찬 곳이자 LA의 경관, 아름다운 별자리를 볼 수 있는 LA의 랜드마크 그리피스 천문대입니다.이유없는반항등다양한영화속에도등장했던곳은아름다운외관과천문대라는로맨틱함이어우러져꼭한번가봐야할LA의필수장소입니다.[월트 디즈니 콘서트홀]


    >


    꽃이 피오 자카리아 신는 모습을 형상화합니다.는 LA, 월트 디즈니 콘서트 홀!포 1 같은 금속 재질로 이런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니교은 유리함이 느껴지는 곳입니다.또한 소리의 향학적으로도 정교하게 디자인된 명소로서 LA를 방문 시 월트 디즈니 콘서트홀에서 아름다운 외관을 즐기고, 내부의 웅장한 사운드를 즐겨보세요!


    산타카타리나 푸치아 섬


    >


    세상의 여유가 가득! 활기찬 LA 해변은 사람들로 가득합니다.하지만 LA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있는 산타카면 리과인섬에서는 유유자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잃어버린 여유를 찾고 싶은 너라면 강력 추천한다. 스토리리브 드라이브 코스


    >


    많은 분이 낭만을 가지고 계신 그런 이야기 리브 드라이브 코스! 미국 서부 해안의 절경을 옆으로 하고, 야자수와 포도주로 둘러싸인 넓은 도로를 달려봅시다! 아마 모든 걱정을 털어낼 수 있을 거예요.


    LA 자연사 박물관


    >


    남녀노소가 즐기는 미국 서부 최대 규모의 박물관, LA자연사 박물관입니다!45억년의 역사를 하루 만에 찾아올 수 있습니다.아이들을 위한 체험형 전시실도 있어 가족단위 나들이 장소이다. LA 카운티 미술관 (LACMA)


    >


    렉 맥이라고도 불리는 LA카운티 미술관!위의 자연사 박물관의 1부에서 시작된 카독리프 후 1965년 1반인 개관됐다고 하는데, 믹크 서부 최대의 미술관에 135,000점 이상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는 거대한 미술관입니다.멋진 전시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외관으로도 유명한 LACMA! 꼭 한 번 들러보세요!


    #LA여행 역시 하나의 클룩과 함께 #여행을 클룩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