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로그 순위 곤두박질과 어린아이드센스 주간 수익(하나하나.5 ~ 하나하나.하나하나)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4:09

    처음 뵙겠습니다.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전체 일주일 동안 돈을 벌기 위한 궁리를 잘했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아시는 분들도 아시겠지만 지난 주 폭발적인(?) 네이버 방문자 수 증가와 어린이 도센스 일 최고 수익을 기록했습니다.


    물론 갑작스러운 방문자 증가는 고맙게도 이웃이 제 글을 어느 커뮤니티에 올려서 증가한 것이고 최고의 수익은 저도 전혀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아직 Question 마크입니다. ^^;; 저는 일단 폭발적인 블로그 방문으로 인해 블로그 순위 상승을 기대했습니다. 사실 순위가 중요하지 않지만 그래도 성장하는 과정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순위를 가끔 확인할 것이다. 블로그 랭킹은 블로그 차트라는 사이트로 해서 확인하고 있습니다.


    >


    보이나요? 기대와는 달리 굉장히 순위가 떨어졌어요. 외부유입으로 인한 방문자의 증가는 블로그 순위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꾸준히 올린 순위가 내려가면 하아~ 한숨만... 그러니까, 한 가지 짜증나는 것은. 나의 메인 컨텐츠는 아마존 셀러입니다. 현재는 별로 글이 없지만 경험담에서 오는 다양한 팁을 공유해 왔습니다. 그로 인해 많은 이웃이 생겼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방문자도 아마존 셀러의 글을 보기 위해 방문한 것으로 알고 있으며, 하지만 최근에는 아마존 셀러로의 검색 유입은 제로에 가깝습니다. 또 검색 순위에서도 5쪽, 향후 전망입니다. 웃음만 나오네요. 그래서 상단에 배치된 문장들을 확인했는데 광고성 글들이 대부분입니다. 분명 블로그 알고리즘을 개선하겠다고 하지 않았나요? 네이버 망해라~!! 향후 매주 찾아오는 수익형 블로그 주간 수익 인증 시간입니다. 이번 주는 비정상적으로 토요하나에 수익이 수직 상승했다. 좋긴 좋은데 비정상적인 건 좋지 않지만 스토리예요.


    >


    아무리 분석을 해봐도 정확하게는 모르겠어요. 한개 단은 고런 수익에 동요하는 이스트리면서 착실히 한 평 한 0불을 달성하기 위해서 노력하 야겟우프니다. 그래도 일주일 단역으로$300달러가 넘는 금액을 벌면.아시죠? 아! 기분 너무 좋네요. 하하하 다음주도 그런 수익 기대하면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러면 모두 즐거운 한주되고 돈을 걷는 그날까지 화이팅 입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