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추천 넷플릭스 Netflix 로스트인스페이스 Lost in Space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7:15

    >


    넷플릭스의 로스트 인 스페이스는 익숙한 제목처럼 일 960년대 cbs에서 방영한 유행, 로스트 인 스페이스의 리메이크작이었던 그 옛날의 시리즈를 본 적은 없고 비교는 어렵다 않은 등장 인물만 비교해도 시대가 50년간 아무리 나쁘지 않다 바뀌었는지 느껴진다.가장 자극적인 설정은 주디였던 원작이 새하얀 백인들로만 구성된 소가족의 이 이야기인 만큼 리메이크작으로 흑인이 나쁘지 않아 라틴계 소가족을 넣기가 부담스러웠을 텐데, 그렇다고 소가족이 얘기지만 아버지만 흑인을 넣거나 나쁘지 않은 것도 쉽게 설정할 수 없는 하나였을 텐데 주디만 유색인종 캐릭터에 들어갔다.설정은 엄마와 결혼하기 전에 낳은 딸이다.현대사회에 충분히 흔한 설정이고, 정말 좋은 설정이라고 생각할 것이다.우리 나쁘지 않은 미디어에서도 꼭 보고 싶은 설정이었다.


    >


    잘 알려진 이야기지만 지구가 멸망하고 있으며 능력 있는 사람들을 선별해 지구를 대신하는 행성에 선발대에 보내는 프로젝트에 신청하고 선정된 소가족이 우주여행 중 기기결함으로 미지의 행성에 불시착하면서 일어나는 이야이미다.첫 번째 에피소드부터 흥미진진하고 소가족도 좋았다. 모르는 것이 약이다 척척 해낸다. 그런데 설정 자체가 매우 어려운 여러 테스트를 허용하고 구성된 팀이라는 점이 모든 것을 납득시킨다.유일한 구멍이 막내지만 설정도 디테 하나와 마음 변화 같은 것이 잘 묘사돼 극에 몰두하는 데 도움이 된다.


    >


    소가족의 내용으로 이 이야기의 가운데가 엄마, 아빠이다.어머니 역의 몰리 파커 배우는 하우스 오브 카드로 본 적이 있는 익숙한 배우인데 정확히 어디서 봤는지는 바로 하본이다.아버지 역의 토비 스티븐스 배우는 검은 해적 Black Sails의 주인공이었다.검은 해적 시즌 한가지 거짓 없이 아주 재미 있게 보고 시즌 2전반에 취해서 못 봤었는데, 여기 등장한 것을 보고, 종영한 본인 확인됐다.역시 연기파 배우로 당신, 무, 당신, 무, 열연으로 매력있다.드라마 초반 어머니와 아버지의 미묘한 신경전이 심정이 된다.


    >


    내 안에 설명해 주지만 하나하나 생존을 위해 재결합한 부분이 있어 재미있다.특히 자기 아버지가 군인 출신이기 때문에 보안이 다소 잘 되고, 어머니가 엔지니어여서 기술을 다소 발휘하는 데 어머니 역할이 정말 심정이다.여성 혼자만의 캐릭터가 아니라 자기 주도적이고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는 모습이 멋지다.특히 가운데 스페이스 풍선을 타고 행성의 성층권에 혼자 오르는 모습은 정말 인상적이었다.자기 역사의 BARREL(Balloon Array for Radiation belt Relativistic Electron Losses) 이담을 모티브로 한 장면 같다.BARRL은 지구 자체에 환상으로 지구를 둘러싸고 있는 방사능 띠인 반알람베르트(Van Allen belt)를 연구하기 위한 프로젝트명으로 은빛 큰 풍선을 성층권까지 띄운다.두 부부 사이는 순탄치 않지만 당신은 매력적으로 잘 어울립니다!


    >


    >


    그러면서 그들의 아이들 3남매가 있다.날은 위에서 한 번 언급한 주드 역의 테일러 러셀 배우 아! 완전 내 취향이 너무 예뻐!! 그래서 완전 똑똑하고, 가족 단위나 여동생은 매우 배려심이 많고, 의사 캐릭터인 만큼 배려심 깊고 사랑스럽다.


    >


    둘째 딸 페니 역의 미니 샌드월 역이다. 이 드라마에서 내가 제일 좋은 캐릭터!!! 언니에게 항상 열등감을 느껴 그것을 입으로 표현하지만 내가 보기엔 스스로 자존감도 높고 매우 유머러스하다.자신이 선택한 남아를 차지하는 이하에서 상당히 지능적으로 움직이고, 자신이 판단한 것이 맞다면 당신들에게 밀고하느냐는 끈기도 감정으로 느낀다.엄마가아이들을잘키우고이칭구도대가족이고동생들을진심으로찾을겁니다.주드와는 미묘하게 다른 매력의 외모를 소유하고 있다.


    >


    막내 윌!맥스웰 젠킨스라는 여배우로 겨우 일 2살인데 필모는 은근 길다.20일 3년부터 배우 센 하루를 한 것처럼...너 너무 귀엽다!! 자결로 로봇과 교감하게 되는 캐릭터~!


    >


    한참을 재미있게 봤을때 동생에게 권해봤는데 처음엔 로봇에게 너무 화가 나서 안본다고 했다.당시에는 이해가 안갔는데 wwww를 보고있으면 짜증이 납니다. 쿠쿠쿠


    >


    이 TV쇼의 악역은 정말. 닥터 스미스, 정말 얄미운 얼굴인데 마냥 미워하기는 정말 어려운 캐릭터였다 옆에 있다면 때려주겠지 같이 얄미운 얼굴이 자신의 무심코 이해되는 부분도 있고 (심정적으로) 납득이 안 가는 부분도 있다.파커포지 배우님, 연기에 거짓없이 열심히 해봅시다.


    >


    시즌 2이 기대될 시리즈이다.우연히 로스트 인 스페이스 시즌 2를 언급한 기사를 읽고 포스트하게 된 것이지만 정확한 일정은 정해지지 않지만 시즌 2의 제작은 판정된 것 같다.시즌 1의 반응이 좋았는지 발매되어 1개월 만에 시즌 2는 판정되 움니다.고 합니다.놀라운 것은 시즌 1의 촬영이 겨우 7개월이 걸리며, CG등의 후반 작업이 몇개월 추가된 수준?나는 몇년이 걸렸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래서 시즌 2는 2019년 후반이 나쁘지 않고 2020년 4월경으로 예상된대요.아울러 군 모두 나쁘지 않고 메인 캐릭터들이 이 작품 외의 작업이 없어서 더 빨리 시즌 2이 완료될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