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PS4로 심야극장을 만들다. 워킹데드 몰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9:35

    넷플릭스와 플레이 스테이션(PS4), 거실 TV를 통한 우리 집, 심야 영화관! 그 정보를 공유해 보겠습니다.주화 저녁이 되면 안방에서 아내와 함께 워킹데드를 보며 주에 스트레스가 쌓입니다.한 번 진행이 될 때마다 콩닥! 콩닥! 안절부절못하면서 재밌게 읽고 있습니다.워킹 데드는 시즌 한개에서 시즌 한 0까지 미국 드라마로 방영되었고, 쥬이에키마다 야심의 밤에 종합하면 재미 있습니다.저는 워킹데드를 넷플릭스라는 인터넷 서비스로 보고 있습니다.


    >


    >


    넷플릭스는 세계 인기 TV 시리즈와 영화를 인터넷 망을 통해 내려받지 않고 바로 재생하는 영상 플랫폼이다.인터넷이 연결된 휴대폰, 노트북, TV, 플레이스테이션 등 다양한 스크린으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미드과인 영화를 내려받지 않고 바로 재생해 주는 넷플릭스는 내게 딱 맞는 영화TV로 아이들에게는 영어권 문화와 언어를 배울 수 있는 훌륭한 선생님이다.


    넷플릭스로 자막을 자르는 버튼과 아이가 문제없이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찾아주면 '영어공부! 자연'이 됩니다.가족과 함께 영화를 보려면 풀스크린은 필수다.거실 구형 42인치 TV는 인터넷 연결이 되어 넷플릭스 즉시 영화 볼 수 없습니다. 그는 새 플레이스테이션을 갖고 있다면 가능할 것이다.Play스테이션은 SONY가 만든 TV와 연결해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기이하다.


    >


    >


    >


    플레이스테이션은 게임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유튜브와 연동되어 해당 프로그램을 로그인하면 바로 대형 화면으로 빠르게 동영상을 재생해 줍니다.


    >


    >


    저는 'JTBC 뉴스룸', 'MBC PD수첩', '알릴레오, 다스베'입니다. 를 플레이스테이션에서 유튜브로 시청한 지가 꽤 오래됐습니다. 아이들도 TV 지상파보다는 유튜브를 이용해 신서유기, 워크맨 등을 봅니다.시대와 문화가 달라집니다. 보니 올레TV, SK브로드밴드TV 등 지상파방송을 전하는 미디어미디어미디어와 헤어지게 됐습니다.넷플릭스와 플레이스테이션, 거실 텔레비전 구성으로 매일 밤 저희 집을 심야 영화관으로 만들어 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